여수시청 최양수 공보관 대통령표창 수상

최 사무관, 투자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적극적 투자 활동 공로 인정

강효근 | 기사입력 2014/12/05 [19:39]

여수시청 최양수 공보관 대통령표창 수상

최 사무관, 투자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적극적 투자 활동 공로 인정

강효근 | 입력 : 2014/12/05 [19:39]

 

▲ 여수시청 최양수 공보관(왼쪽)     © 강효근


[오늘뉴스/여수=강효근 기자] 전라남도 여수시 공보담당관 최양수(57․사진) 지방행정사무관이 지역산업 진흥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고 5일 여수시가 밝혔다.

 

여수시에 따르면 최양수 사무관은 지난 4일 행정자치부가 주최해 광주광역시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4 지역산업진흥정부 포상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최 사무관은 지난해 2월부터 올해 8월까지 여수시 투자유치과장으로 근무하면서2012여수세계박람회 이후 지역의 투자 활성화위해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여수시는 전했다.

 

특히 지난 한 해 동안 지역 제조업 및 관광분야 등 20건에 총 1조 3000억 원 규모의 투자유치를 실현함으로써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점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편 ㈜재원산업 심재원 대표이사는 4045만 불 외자 유치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장관표창을받았다.

대형 언론이 다루지 않는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을 심층 취재해 여과 없이 생생히 보도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