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장학계획 수립한 교원 의견수렴회 개최

2015 충남 장학계획 ‘꼼꼼하게’

이상의 | 기사입력 2015/01/29 [18:37]

충남교육청, 장학계획 수립한 교원 의견수렴회 개최

2015 충남 장학계획 ‘꼼꼼하게’

이상의 | 입력 : 2015/01/29 [18:37]

▲ 충남도교육청     © 오늘뉴스

[오늘뉴스=충남/이상의 기자]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29일, 도교육청 제1회의실에서  2015년 충남 장학 계획 수립을 위한 교원 의견수렴회를 개최했다.


학교 현장과의 소통을 통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계획 수립을 위한 이번 의견수렴회에는 지역별·학교급별·직위별 교원 60명이 고르게 참석했다.


장학은 교원의 수업 전문성 신장과 학교교육 내실화를 위한 사업으로 작년에는 책무성장학과 컨설팅장학을 중심으로 운영됐다.


도교육청은 2015년 장학계획 수립에 있어 이번 의견수렴회에서 제시된 개선할 점, 지속적으로 추진할 점, 강조해야 할 점 등을 반영해 현장 중심의 내실 있는 계획을 수립하겠다는 방침이다.


충남교육청 관계자는 “ 2015년 충남 장학 활동이 행복한 학교 학생 중심 충남교육 실현의 밑거름이 되어 항상 연구하고, 잘 가르치며, 신뢰받는 교사상 정립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교육청은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의견수렴회는 물론 전자메일을 통한 모니터링도 함께 병행하고 있으며, 학교장 중심의 교내 자율장학과 함께 컨설팅장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