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섭 인천시 남구청장, 장애인 복지신문 오늘뉴스 창간축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2/09/08 [18:38]

박우섭 인천시 남구청장, 장애인 복지신문 오늘뉴스 창간축사

오늘뉴스 | 입력 : 2012/09/08 [18:38]

먼저 창간을 43만 남구 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창간 이후 독자와 함께 애환과 기쁨을 함께하면서 우리 사회의 어두움을 밝혀주는 정론지로 우뚝 성장할 수 있도록 애써 오신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장애인 복지신문 오늘뉴스는 시민의 안녕과 사회질서 유지를 위한 정론직필로 주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리라고 믿고 있습니다. 또 정보화 시대에 걸맞게 신속․정확한 뉴스를 독자들에게 제공해 독자들의 기탄없는 자유발언과 토론을 이끌어내 여론형성에 지대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언론으로서의 사명을 다하는 정직한 언론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 남구는 “사람존중의 복지도시, 인간중심의 창조도시”를 목표로 올 한해를 “평생학습의 해”로 정하고 구민이 함께 배우는 즐거운 학습마을을 조성하고, 지혜로운 시민을 양성하기 위해 ‘학습네트워크 구축’ ‘주민중심 학습프로그램 운영’, ‘창조적 마을조성’을 3대 목표로 설정하고, 평생학습 관련기관 지원체제 구축, 고용・복지가 연계되는 학습프로그램운영, 주민참여 학습 마을 만들기 등의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장애인 복지신문 오늘뉴스도 구정의 동반자로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어두움을 밝히는 신문이 되고자 가슴 따뜻하고 뭉클한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를 보도함 으로써 구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신문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변화와 개혁을 바라는 구민의 희망을 반영해 올바른 민의를 형성하는 공론의 장으로서 책무를 지켜주시기 바라며, 국민들로부터 더욱 사랑과 신뢰를 받는 신문으로 성장․발전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2년 9월  인천광역시 남구청장 박우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