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경찰서, '부처님 오신 날' 전·후 특별방범활동 실시

각종 시설물 보호 및 범죄예방활동에 집중할 계획

이상의 | 기사입력 2015/05/20 [20:40]

홍성경찰서, '부처님 오신 날' 전·후 특별방범활동 실시

각종 시설물 보호 및 범죄예방활동에 집중할 계획

이상의 | 입력 : 2015/05/20 [20:40]
▲ 홍성경찰서가 부처님 오신 날을 전·후 특별방범활동 실시 한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충남/이상의 기자] 충남 홍성경찰서(서장 홍명곤)는 불기 2559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사찰·신자 대상 범죄 및 시설물 훼손 행위, 화재 예방 등을 위한 특별방범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석가 탄신일 전후 사찰과 신자를 대상으로 한 범죄 예방과 봉축탑 등 관련 사찰 시설물 훼손 예방 등을 위해 전통사찰과 암자 63곳이 주요대상이다.

 

1단계는 5월 22일까지 지역 내 모든 사찰과 암자를 방문, 범죄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정밀 방범진단을 하고 2단계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112순찰차별 담당 사찰을 지정해 112순찰 시 사찰 주변 연계 순찰을 강화하고, 봉축 조형물 등 각종 시설물 보호 및 범죄예방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홍명곤 홍성경찰서장은 “특별방범 기간 동안 사찰 및 암자에 대한 방범진단 및 사찰 주변 연계 순찰을 강화해 경건한 분위기에 봉축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치안선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