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 2015 찾아가는 인문학 콘서트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5/11/25 [13:22]

인천광역시교육청, 2015 찾아가는 인문학 콘서트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5/11/25 [13:22]
▲ 방송작가 김지현 씨가 인문학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이청연)은 지난 23(월)~27(금)까지 5일간‘2015 찾아가는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4개 교육지원청별 지정장소와 인천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초,중,고등학생과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콘서트의 내용은 대상 학생에 따라 두 개의 트랙으로 진행된다. 초,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지원청 콘서트는 작가 김지현과 함께하는 ‘월드뮤직으로 떠나는 인문학 세계여행’으로 이루어졌다.

 

방송작가 김지현 씨의 깔끔한 진행과 러시아, 남미, 아프리카 음악이 어우러지는 멋진 무대가 되고 있다.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인천시교육청 콘서트는 드림라이프 유정현의 ‘내 영혼의 클래식’으로 진행된다. 수능과 대학 입시로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고 힐링 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장제우 학교교육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문학을 학문이 아닌 생활에서 체험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삶을 더 풍요롭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도 우리 교육청은 이러한 콘서트를 꾸준히 개최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