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전라북도유해환경감시단 유기관과 협약식

덕진경찰서·완산경찰서·전주교육지원청·(사)기독교청소년협회·한국스카우트전북연맹·(사)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

이영노 | 기사입력 2015/12/23 [13:38]

전주시, 전라북도유해환경감시단 유기관과 협약식

덕진경찰서·완산경찰서·전주교육지원청·(사)기독교청소년협회·한국스카우트전북연맹·(사)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

이영노 | 입력 : 2015/12/23 [13:38]
▲ 전라북도한경유해감시단 협약식...23일 11시 전주시청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시와 전라북도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23일 오전 11시 전주시장실에서 김승수 전주시장을 비롯한 각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맺었다.

 

참석기관은 덕진경찰서·완산경찰서·전주교육지원청·(사)기독교청소년협회·한국스카우트전북연맹·(사)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 전북지부 등이다.

 

이날 이들 기관들은 청소년 탈선 및 범죄 예방을 위한 청소년유해환경 자율감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 참여 기관들은 청소년유해환경 자율감시를 위한 상호협력을 다짐하고, 청소년 탈선범죄를 조장하는 전주지역 유해환경에 대한 주기적 자율감시강화로 깨끗하고 안전한 지역사회를 조성키로 했다. 나아가,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형성해 나가는데 힘 쓸 것을 약속했다.

 

한편, 전라북도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이날 협약에 앞서 지난 5월 정읍시를 시작으로 10월 군산시와 남원시, 11월 익산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전라북도 전역의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조성해 나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