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장애인복지관, '제4회 HERB CONCERT'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2/12/05 [11:27]

인천 중구 장애인복지관, '제4회 HERB CONCERT'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2/12/05 [11:27]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중구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용충)은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부터 인천 한중문화관 4층 공연장에서 ‘해오름오케스트라’ 기금 마련을 위한 '제4회 HERB CONCERT'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자원봉사자, 후원자, 장애인 및 가족 등 500여명을 초대해 빌리지앙 밴드 (인천직장인밴드), 해오름오케스트라, 밸리댄스, 기타, 난타, 요들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이날 공연팀들은 '재능기부'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참여해 '나눔 문화 운동'의 확산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오름오케스트라’는 오케스트라 연주자의 꿈을 가진 장애・비장애인 20여명으로 구성되어 바이올린, 첼로, 플릇, 피아노 등의 악기를 연주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 복지관에 모여 합주 연습을 통해 꾸준히 실력을 키우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에서 공식적인 첫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장애인 및 가족뿐만 아니라 해오름오케스트라를 격려하고 육성하고자 하는 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날 수익금은 오케스트라 운영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