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문성대학교, 고기능 직무향상 교육프로그램 운영

창원 세코(CECO)에 대한민국 명장, 대학 관계자 및 관련 학생들 참여

김종환 | 기사입력 2016/07/01 [04:34]

창원문성대학교, 고기능 직무향상 교육프로그램 운영

창원 세코(CECO)에 대한민국 명장, 대학 관계자 및 관련 학생들 참여

김종환 | 입력 : 2016/07/01 [04:34]
▲ 지난달 29일, 창원 세코에서 열린 창원문성대학교 LINC사업단의 '고기능 직무향상 프로그램'에 참여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창원문성대학교)     © 김종환



[오늘뉴스=김종환 기자] 창원문성대학교(총장 이원석) LINC사업단은 지난 수요일, 창원 세코(CECO)에서 '고기능 직무향상 교육프로그램의 명장∙학생 결연식 및 학생 예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가품질명장 및 대한민국명장, 대학 관계자, 자동차공학과, 조선해양플랜트과, 전기공학과, 항공정비과에서 선발된 학생들이 모여 고기능 직무향상 교육 프로그램의 안내 및 팀 구성, 프로그램 운영 등에 대한 예비교육을 했다.


창원문성대학교는 지난달 교육부의 *산학협력 ‘선도모델 개발 시범사업’에 선정, 지역 내 명장과의 산학협약을 통해 재학생들의 고기능 직무향상 교육에 노력을 다하고 있다.


※‘산학협력 선도모델 개발 시범사업’: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LINC 사업 성과의 확산과 LINC 후속 사업에 대비한 산학협력 선도모델을 개발하기 위한 시범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