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구, 관교동 공영주차장 건립 주민설명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5/11 [11:10]

인천시 남구, 관교동 공영주차장 건립 주민설명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05/11 [11:10]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 남구(구청장 박우섭)는 11일 관교동 주민센터에서 공영주차장 조성 관련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공영주차장은 관교동 486-6번지 일원에 올해 연말까지 조성될 예정이다.

 

상가와 다가구주택 밀집지역의 주차난 해소를 위해 조성되는 공영주차장은 국·시·구비 등 총 55억 원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다.

 

주차장은 총 95면의 2층 3단 건축물로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인증과 화장실 등 주민의 편의를 최대한 확보한 마을주차장으로 건립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주민은 “집 근처에 주차장이 생겨 주차난이 해결될 수 있을 것 같아 기뻤지만 언제 완공되는지, 공사 중에 피해는 없는지 등 궁금했는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모든 궁금증이 해결됐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주민 의견 수렴절차 규정에 따라 주민생활에 큰 관심사항인 주차장 건립사업을 진행하기 전 주민 의견을 수렴과 행정의 투명성,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는 주민 30여 명이 참석,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