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같이나눈 70년 기념식이 열린 행사...감동의 하루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6/02 [07:43]

군산대, 같이나눈 70년 기념식이 열린 행사...감동의 하루

이영노 | 입력 : 2017/06/02 [07:43]
▲ 나의균 군산대 총장의 기념 축사를 하고 있다.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 개교70주년 기념행사가 성대하게 열렸다.

 

1일 전주MBC 김차동 아나운서의 명쾌한 사회로 진행된 기념행사에 전북도내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 전주MBC 김차동 아나운서의 명쾌.유쾌.상쾌한 사회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 진행모습     ©이영노
▲ 문동신 군산시장의 축사모습     ©이영노

 

이날 참석자는 나의균 총장을 비롯 문동신 군산시장, 김양원 전북도 자치행정국장, 이병국 새만금개발청장, 박정희 군산시의회 의장, 전창균 군산사범학교 총동문회장, 원창희 군산대 총동문회 고문, 전북대 정성석 부총장, 전주대 이호인 총장, 군장대 이승우 총장 등이다.

 

이어 내빈으로 TBN 전주교통방송 김상규 본부장, JTV전주방송 김택곤 사장, 전주MBC 원만식 사장, 전주지법 군산지원 박종택 지원장, 군산경찰서 김동봉 서장, 군산교육청 주광순 교육장, 군산세관 이범주 세관장, 이한수 군산노동지청장, 김영진 군산의료원장, 김성수 군경총 동문회장, 김종양 군산대후원회장, 두형진 군산전북은행장, 정승원 전북지식센터장, 김동창 전북경영자상임부회장, 강신재 전북태크노파크원장, 김진수 전북창조센터장 등이다.

 

또, 김동익 군산대교수, 김형주 토목공학과 교수, 한모성 총무과장 등 내외 귀빈 500여명이 참석한 자리였다.

 

교직원 포상으로 10년 근속자 조인진 학예연구사외 8명, 20년 근속 김성천 교수외 16명, 30년 근속 박창규 교수외 12명 등이 부상과 함께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어 축사는 나의균 총장, 문동신 군산시장, 박정희 군시의장, 이병국 새만금개발청장, 정성석 전북대부총장 등이 군산대의 역사를 축하했다.

 

또 군산대의 자랑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김 준 교수의 유럽 등지에서 최우수작품 Liszt Paganini Etude no.3 “La Campanella” 의 피아노 독주곡이 군산대 개교기념식장에서 재연돼 참석자들을 매혹시키는 연출을 했다.

 

다음으로 군산대 교수 합창단들이 ‘청산에 살으리랏다’ ‘You Raise me up’ 황륭 학생동아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사랑의 배터리’ 등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마지막 2부 기념행사에 야외 잔디밭 점심은 참석자들이 함께하는 분위기를 연출시켜 총장과 교수 및 교직원 등 구성원들이 소통의 모습을 보여줘 모범 군산대학교의 면모를 상기시켰다.

 

다음으로 주요 행사장 모습이다.

 

▲  귀빈들의 국기에 대한 경례   © 이영노
▲  귀빈들   ©이영노

 

▲ 비디오로 본 군산대의 역사     ©이영노
▲ 군산대를 빛낸 토목공학과 김형주 교수가 행사진행을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다.     ©이영노
▲ 군산대와 함께한 교직원 표창장 수여자들     ©이영노
▲ 군산대 교수 합창단들 축하공연 모습.     ©이영노
군산대의 자랑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김 준 교수의 연주모습.     ©이영노
▲ 황륭동아리 축하공연     ©이영노
▲ 군산대 음악교육과 연주모습     ©이영노
▲ 김형주 교수와 최상준 교수들이 기념행사를 기뻐하는 모습     ©이영노
▲ 잔디밭 행사장서 축하 케익     ©이영노
▲ 축하의 한 모습을 ~     ©이영노
▲ 점심을 나누며~     ©이영노
▲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준 나의균 총장     ©이영노
▲ 점심을 함께 나누며 주요인사들과 담소를 하고 있는 나의균 총장     ©이영노
▲ 군산대 주요 사업을 주관한 김동익 교수도 축하 건배 제의에 함께한 모습     © 이영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