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정서진 상징조형물 제작설치를 위한 협약체결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2/02/10 [11:51]

서구, 정서진 상징조형물 제작설치를 위한 협약체결

오늘뉴스 | 입력 : 2012/02/10 [11:51]

▲     © 오늘뉴스
인천시 서구(청장 전년성)가 정서진 관광지 조성사업과 관련하여 정서진의 랜드 마크 역할을 담당 할 상징조형물 제작을 위해 후원기업을 유치하여 상징조형물 제작․설치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고 정서진을 관광 명소화 하기 위한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서구는 지난 9일(목) 구청 대상황실에서 전년성 서구청장과 한성규 포스코 파워 발전운영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정서진 상징조형물 제작․설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인천 서구와 포스코 파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간에 상생발전을 목표로 앞으로 정서진 관광 활성화와 서구의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     정서진 상징조형물 조감도 ©오늘뉴스
정서진의 ‘석양’ 과 ‘쉼’을 테마로 하는 정서진 상징조형물은 포스코 파워에서 제작하고 오는 4월 15일까지 설치를 완료하여 서구에 기부하게 된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정서진을 대표하는 예술성과 작품성을 갖춘 웅장한 상징조형물을 설치함으로써 정서진이 서해를 대표하는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형물 디자인 의미 : 정서진의 낙조는 끝이 아니고 잠시 쉬어가는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낙조의 해와 갈매기의 비상하는 날개를 상징하고 통합된 원으로써 서로가 하나로 어우러져 화합하는 의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