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제11회 철원 화강 다슬기 축제 개최

8월 3일부터 6일까지 이색 즐길 거리 다채롭게 준비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7/31 [12:13]

철원군, 제11회 철원 화강 다슬기 축제 개최

8월 3일부터 6일까지 이색 즐길 거리 다채롭게 준비

오늘뉴스 | 입력 : 2017/07/31 [12:13]
▲ 축제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철원군은 제11회 철원 화강 다슬기 축제를 이색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준비하고 손님 맞을 준비가 한창이다.

 

31일 철원군에 따르면 올해 축제에는 여름에 겨울의 시원함을 안겨줄 얼음나라 ‘겨울왕국’을 비롯해 대형 워터슬라이드, 짚트랙, 두루미 전동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8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철원 김화생활체육공원 및 화강쉬리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11회 철원 화강 다슬기축제에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하강하라! 짚트랙과 대형 워터슬라이드(120m)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축제장에서는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면서 한여름을 시원하게 만끽할 수 있는 얼음나라 ‘겨울왕국’이 설치된다.

 

수심이 낮아 물놀이에 적합한 화강에는 수상레저 체험시설이 조성돼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돌고래 수상자전거를 비롯해 철원을 상징하는 두루미 모양의 전동배와 페달보트를 즐길 수 있다.

 

축제 기간 저녁에는 가수 장윤정과 케이윌, 코요테, 컬투쇼, 걸그룹 레이샤, ‘피카 앤 엔젤스(DJ피카&ANGELS)’ 등 인기 연예인이 출연해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철원 화강 다슬기 축제는 매년 1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여름 대표 가족 축제다. 청정화강 물놀이와 다슬기 잡기체험 그리고 접경지역이라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접목함으로써, 대한민국축제 콘텐츠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