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 김윤철 의원 출판기념회, 정치.종교.학계.시민...하나로

정동영.김광수 국회의원, 김승수 시장, 김기평.이철수 등 구청장, 김종철 등 도의원 등 정치계 과시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2/25 [12:14]

전주시의회 김윤철 의원 출판기념회, 정치.종교.학계.시민...하나로

정동영.김광수 국회의원, 김승수 시장, 김기평.이철수 등 구청장, 김종철 등 도의원 등 정치계 과시

이영노 | 입력 : 2018/02/25 [12:14]

24일 정동영.김광수 등 국회의원과 김종철 전북도의원이 김윤철 의원 출판기념회에 참석했다.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김윤철(중앙.풍남.노송) 전주시의회 의원이 ‘내가 살아가야 할 날들을 위한 고백’이라는 책자를 펴낸 출판기념회가 화려하게 개최됐다.

 

24일 오후 1시30분부터 전주시의회 로비에서 박영화(오아시스예술단장) 사회(1부)로 진행된 출판회는 정치, 종교, 학계, 시민 등 1,500여명이 모인자리로서 성과를 거뒀다는 분석이다.

 

▲ 축사를 하는 정동영 의원,     © 이영노

▲ 김광수 의원의 축사하는 모습     © 이영노

▲ 김승수 전주시장 축사     © 이영노

 

1부 행사로 전라감영,전기자동차 보급을 시작으로 사물놀이, 시조창, 무형문화제 공연, 가야금병창, 장구춤, 송귀현 선생 시낭송, 청곡 임만주 선생 휘호전달 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2부 행사는 장태영 前 시의원의 ‘두근두근 4근’이라며 매끄러운 사회로 정치계, 종교계, 민주평화당, 귀빈 등 내빈소개가 이어졌다.

▲ 김윤철 의원 부부가 은사님들에게 큰절하는 모습     © 이영노

▲ 출판 소감을 밝히는 김윤철 의원     © 이영노

 

특히, 김윤철 의원부부는 초등학교시절 한형호. 이상진(전라고 3년담임),이평기.김 병.양덕수 등 교장선생님 등 은사님을 앞으로 모시고 인생성공 고마움으로 큰절과 은사님들의 덕담은 참석자들에게 많은 박수와 감명을 받게 했다.

 

또, 이석 황실문화재단 총재, 군산시 나운동 스페파노 나춘성 신부, 김춘원.유옥균 등 전현직 전교, 김진열 목사, 황병근 전북성균관유도회장, 김득남 전주예총수석부회장 등 소개에 참석자들은 감사의 환호를 보냈다.

 

이어 정치계는 정동영.이광수 등 국회의원과 김종철.이도영.최명철.김종담 등 전현직도의원, 최찬욱.박현규.김명지.이명연.주재민 등 전현직 시의장, 남관우.강동화.오평근.윤중조.양영환.서선희.송정훈.이경신.소순명.박진만.김병문 등 전현직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주었다.

 

또한, 이형웅 전북도 안전실장, 전주시에서는 김승수 시장, 이철수 완산구청장, .김기평 덕진구청장, 황권주 문화관광국장, 권혁신 맑은물사업소장, 김형조 한국탄소융합기술원장 등이 참석했다.

 

또, 전영배 대한노인회장, 정인철 노송분회회장, 이희구 중앙동 분회장 등이 참여했다.

 

또 민주평화당 진봉헌.유영조.장기행.윤수곤.이영복.이종섭.양경식.배택상.윤문훈.이원희 등 상임고문단 24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김윤철 의원 출판기념회는 정치계, 종교계, 학계, 시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한 자리임에는 손색이 없었다는 시민들의 평이다.

 

 *기타 행사모습

▲ 1, 던판정 중국 예술단 가면 공연     © 이영노

▲ 2,던판정 중국예술단 100개링 훌라후프 공연     © 이영노

▲ 김영희 교수 시조창 모습    © 이영노

▲ 김영희 교수 문하생 무용공연     © 이영노

▲ 송귀현 한글문화혀회 전북지부장 시조낭송 모습     © 이영노

▲ 진봉헌 (전라고 선배) 변호사의 축사     © 이영노

▲ 김광수.정동영 등 국회의원과 김종철 전북도의원이 행사를 지켜보고 있다.    ©이영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