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사)해외동포언론사협회 초청 팸투어 진행

이운표 | 기사입력 2019/05/30 [15:06]

철원군, (사)해외동포언론사협회 초청 팸투어 진행

이운표 | 입력 : 2019/05/30 [15:06]

▲ 해외동포 언론사협회 회원들이 철원군청 방문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운표

[오늘뉴스=이운표기자] 철원군(이현종)은 5월 29일부터 30일까지 1박2일간 (사)해외동포언론사협회(회장 김훈)을 초청해 철원관광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철원군 초청으로 추진된 이번 팸투어는 16개국 30여명이 참여할 예정으로 철원관광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해외동포 언론사 협회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철원의 주요 관광지등을 체험하고 철원관광지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관광도시로서의 철원 이미지 제고 및 철원관광 붐 조성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번 팸투어는 세계 각국의 동포 언론사들의 발행인 및 편집장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팸투어가 끝나고 각자 살고 있는 나라로 돌아가 철원관광에 대한 홍보 기사 및 사진 등을 게재할 예정이다.

 

철원군 관광문화체육과 관계자는 “해외동포 언론사협회 회원들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이번 팸투어는 철원의 9경 및 DMZ관광등을 경험하고 세계 각지에 철원의 우수 관광자원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중국 등 외국인관광객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