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주시설공단(이사장 백순기)은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모범적인 고객서비스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고객 감동 체험 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고객 마음의 온도 올린 공단 이용체험’을 주제로 진행된다.
공모 기간은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열흘간이다.
최근 2년간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주시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2건의 수기를 제출할 수 있으며, 1건당 분량은 1000~2000자 내외다.
화산체육관에 위치한 전주시설공단 전략기획부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braveupdown@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공단은 심사를 통해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3개 작품을 선정해 각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수상자에게도 수상 소식을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공모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www.jjs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순기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가 줄어들어 안타깝다”며 “이번 공모전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서비스를 더욱 개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