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5/17 [15:55]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

오늘뉴스 | 입력 : 2021/05/17 [15:55]

▲ 협약서에 서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는 지난 5월 14일 2021년 1사 1경로당 합동 협약식을 노인 복지관 강당에서 개최했다.

 

1사 1경로당은 관내 기업 또는 단체가 경로당과 지원협약을 맺어 지역사회 통합과 나눔 문화 확산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식은 후원사 6개소와 경로당 7개소가 체결하였으며, ㈜캔디스피드코리아(대표 전영춘)에서는 머리 염색약을 후원하고 아름다운 라이온스클럽에서 어르신들에게 주기적으로 머리염색을 지원하기로 했다. 다른 후원사들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경로당에 필요한 물품 등을 지속해서 후원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광철 연천군수, 최숭태 연천군의회의장, 연천군의원 및 경로당 회장과 총무, 그리고 후원사 대표만 참석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소규모로 진행했다.

 

정남훈 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어려운 시기인데도 후원을 아끼지 않고 어르신들을 생각하는 기업체 대표 및 봉사 단체장에게 너무도 감사드린다는 인사말을 전하였으며, 김광철 군수도 힘든 결정을 한 기업체 대표와 단체장 및 경로당 회장에게 일일이 격려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 1사 1경로당 사업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