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정채관 교수, 영국 명문대 교수들과 “내 아이와 영어산책” 출간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5/31 [15:33]

인천대 정채관 교수, 영국 명문대 교수들과 “내 아이와 영어산책” 출간

오늘뉴스 | 입력 : 2021/05/31 [15:33]

▲ 책 표지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정채관 교수가 영국 명문대 교수들과 집필한 『내 아이와 영어산책』(한국문화사)를 출판했다. 

 

이 책은 영어교육 교수 아빠와 엄마가 알려주는 우리 아이 영어 실력 늘리는 방법을 담은 체험 실용서다. 그간 엄마표 영어라는 이름으로 수많은 책이 출간되었지만, 국내 명문대 교수와 영국 명문대 교수가 자기 아이들을 키우며 영어교육 이론을 직접 적용한 결실을 소개하는 책은 드물었다. 

 

이 책에서는 국내 저명 아동영어 교수, 영어 교사, 영어교육 현장 전문가들이 어떤 연령에서 어떤 활동을 아이에게 시키면 우리 아이가 영어를 재밌게 학습할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생생한 경험담도 담고있다. 이 책에는 그동안 자주 사용하는 영어지만 헷갈리는 영어를 알기쉽게 설명하여 독자의 이해를 도울 뿐 아니라, 영국 문화와 영국식 교육에 관한 내용도 흥미로롭게 설명한다. 

 

정채관 교수는 “내 아이 영어 실력 팍팍 늘리기, 영국 문화, 영국식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부모, 학생, 직장인 등에게 아동 영어교육과 영국에 관한 새로운 흥미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