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공연‧전시‧예술교육 사용인증 이벤트 진행

경기문화누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하여 카드 사용내역 인증 시 추첨을 통하여 선물 증정

김세정 | 기사입력 2021/07/07 [10:43]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공연‧전시‧예술교육 사용인증 이벤트 진행

경기문화누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하여 카드 사용내역 인증 시 추첨을 통하여 선물 증정

김세정 | 입력 : 2021/07/07 [10:43]

▲ 이벤트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문화예술 분야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공연‧전시‧예술교육 사용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2월 1일부터 7월 23일까지 공연‧전시‧문화예술체험 등 문화예술 분야에서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한 사용내역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경기문화누리 기념품인 미니 선풍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1인 1회 신청에 한하며 중복 신청은 불가하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2일(월)부터 23일(금) 오후 6시까지로, 사용 내역을 ‘경기문화누리’ 카카오톡 플러스와 친구를 맺고 일대일 대화창을 통해 성명, 연락처, 주소, 생년월일, 문화누리카드번호, 문화누리카드 사용내역 캡쳐 본과 함께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7월 30일(금) 경기문화누리 카페 또는 개별 문자발송을 통해 발표된다.

 

문화누리카드는 국민 문화향유 권리 보장과 소득 간 문화격차 완화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고 있는 공익사업이다. 공연, 영화, 전시, 도서, 음반, 교통, 숙박, 관광시설 등 등록된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누리 카페(http://cafe.naver.com/ggasc) 또는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031-296-1654~5)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