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옵티머스(X 융합 교육 프로그램 성과발표

태양광, 풍력을 이용한 무궁화 건물” 디자인으로 ‘M.S.G’팀 차치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8/05 [11:40]

군산대, 옵티머스(X 융합 교육 프로그램 성과발표

태양광, 풍력을 이용한 무궁화 건물” 디자인으로 ‘M.S.G’팀 차치

이영노 | 입력 : 2021/08/05 [11:40]

▲ 태양광, 풍력을 이용한 무궁화 건물” 디자인으로 ‘M.S.G’팀 차치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추진단은 최근 군산대학교 종합교육관 대강당에서 “2021학년도 크로스-옵티머스(X-Optimus)융합 교육 프로그램 성과발표회”를 개최하고 우수팀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X-Optimus 융합교육프로그램’은 군산대가 융복합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전공의 경계없이 정해진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습득된 지식을 활용해 각 팀에서 아이템을 설정해 시작품까지 제작하는, 창의적 융합·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올해에는 학생수요조사를 통해 디자인과정(SKETCHUP, BIM)과 3D 프린팅 융합교육을 6주간 실시하였다.

 

최고상인 총장상에는 ‘M.S.G’팀이 차치했는데, ‘M.S.G’팀은 “수력, 태양광, 풍력을 이용한 무궁화 건물”을 디자인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

 

군산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크로스-옵티머스(X-Optimus)융합 교육 프로그램을 현장형 비교과 프로그램의 플랫폼으로 삼아, 학생 수요 조사 등을 통한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