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제27회 구민의 날 기념 온라인 음악회 유튜브 통해 생중계

온라인 공연의 편안함과 현장 공연의 생동감 동시 전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9/17 [17:34]

계양구, 제27회 구민의 날 기념 온라인 음악회 유튜브 통해 생중계

온라인 공연의 편안함과 현장 공연의 생동감 동시 전달

오늘뉴스 | 입력 : 2021/09/17 [17:34]

▲ 사진=2019년 계양구민의날 축하하는 화려한 불꽃    ©오늘뉴스 자료사진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제27회 계양구민의 날을 맞아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온라인 음악회를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구민과 함께 구민의 날을 축하하고 장기간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 참여로 지친 구민을 위로·격려하고자 추진되었다.

 

공연은 함석헌 계양구립여성합창단 예술감독, 구립소년소녀합창단원(손건희,이재린 어린이), 성악가 이준근(테너), 백재은(소프라노)씨 다양한 성악곡과 구립관현악단 현악 4중주의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튜브 계양구청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감상 할 수 있으며, 향후 생방송 공연을 놓친 구민들을 위해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에 게시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을 위로하는 음악회인 만큼 알차게 준비했다.”며 “공연을 통해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공연으로 구민들을 찾아가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