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연천다정봉사회, 참전유공자 가정 등에 추석 맞이 반찬 전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9/23 [12:36]

대한적십자사 연천다정봉사회, 참전유공자 가정 등에 추석 맞이 반찬 전달

오늘뉴스 | 입력 : 2021/09/23 [12:36]

▲ 대한적십자사 연천다정봉사회 신덕선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주한미8군 19지원사령부 94군사경찰대대 소속 중대장(CPT. Kristopher Reed)과 함께 불고기, 물김치, 송편과 각종 전등 명절 음식을 만들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대한적십자사 연천다정봉사회(회장 신덕선)는 지난 18일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령의 독거노인, 장애인 등 식사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 20가구에게 행복나눔 반찬배달 사업을 진행했다.

 

이 사업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매월 꾸준하게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균형 잡힌 밑반찬을 배달함으로써 저소득층의 영양 관리 및 안부 확인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한적십자사 연천다정봉사회 신덕선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주한미8군 19지원사령부 94군사경찰대대 소속 중대장(CPT. Kristopher Reed)과 함께 불고기, 물김치, 송편과 각종 전등 명절 음식을 만들어 전달했다.

 

특히 이번 사업에 함께한 주한미8군 19지원사령부 94군사경찰대대의 군인들은 신서면에 거주하는 참전유공자 6가정을 방문해 이날 만든 음식과 더불어 환절기 건강을 지키기 위한 비타민등 각종 영양제와 마스크를 직접 전달했다.

 

신덕선 회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여러 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게 반찬과 영양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철 군수는 “밑반찬 배달 봉사에 항상 힘써주신 적십자 연천다정봉사회원 및 주한미8군 19지원사령부 94군사경찰대대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