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장애인 복지증진 및 봉사활동 기여한 유공자 표창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9/28 [12:03]

전주시,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장애인 복지증진 및 봉사활동 기여한 유공자 표창

이영노 | 입력 : 2021/09/28 [12:03]

전주시 장애인 복지증진 및 봉사활동 기여한 유공자 표창...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주시와 전주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회장 노창옥)는 28일 시청 강당에서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최소인원만 참석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열린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봉사활동에 헌신한 시민과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또 전주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에서 준비한 라면 1000박스와 쌀 122포 전달식도 이어졌다.

 

이날 전달된 라면과 쌀은 지역 내 10개 장애인단체, 100가정에 후원될 예정이다.

 

노창옥 총연합회장은 “장애인으로서 삶이 녹록하지 않은 게 현실”이라며 “모두 함께 노력해 진정한 차별과 편견이 없는 아름다운 세상이 열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민선식 전주시 복지환경국장은 “차별 없는 환경 속에서 모두가 동등하게 어울리며 살아갈 수 있는 전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지역 장애인들의 자립과 사회참여 확대를 위한 촘촘한 장애인 복지 정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