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2021 온라인 진안홍삼축제 8일 개막

이영노 | 기사입력 2021/10/07 [10:55]

진안군, 2021 온라인 진안홍삼축제 8일 개막

이영노 | 입력 : 2021/10/07 [10:55]

▲ 진안홍삼 . 전북관광 홍보관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대한민국 대표 건강 축제인 2021 진안홍삼축제가 ‘백세인생, 천년기운, 진안홍삼’이라는 주제로 8일 비대면 온라인을 통해 개막한다.

 

올해 진안홍삼축제는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온라인 축제로 개최되며, 진안군 공식 유튜브 채널인 빠망TV와 ZOOM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진행한다.

 

축제는 8일 오후 1시 유튜브 빠망TV에서 마이산신제 생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참여형, 시청형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그간 펼쳐진 진안홍삼축제의 즐거움을 온라인에서도 더욱 풍성하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개막공연에는 유명 가야금 연주 유튜버 아야금, 트로트의 황태자 진성, 정통 실력파 가수 김용임, 미스트롯 출신 걸그룹 미스티가 출연해 홍삼축제의 개막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한다.

 

또한 진안홍삼 홍보영상 방영 및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홍삼음식 등 화려한 볼거리가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진안홍삼축제 홈페이지(포털 사이트에서 진안홍삼축제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 빠망TV를 구독 후 참여하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지니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