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산디과 박소원‧박신아 학생, 2021 대한민국 환경사랑 공모전” 수상

이영노 | 기사입력 2021/10/22 [10:07]

군산대 산디과 박소원‧박신아 학생, 2021 대한민국 환경사랑 공모전” 수상

이영노 | 입력 : 2021/10/22 [10:07]

자랑스런 군산대 학생들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박소원, 박신아 학생(3학년)이 한국환경공단이 주최하고 환경부가 후원한 “2021 대한민국 환경사랑공모전” 일러스트 부문 일반부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박소원, 박신아 학생은 팀을 구성하여 ‘언제나 변함없이’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추구하자는 ‘온새미로’를 주제로 환경보전 메시지가 담긴 창작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해 우수한 성과를 얻었다.

 

두 학생은 교내 시각디자인 동아리 ‘랑팡끼헤브’ 등 다양한 교내외 활동을 하며 시각디자인 역량을 키우고 있는 미래가 촉망되는 인재로, 군산대학교 음악과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마티네 콘서트 & 팝업쇼’와 아르모니아 공연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시를 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이달 28일 개최될것, 수상작은 한국환경공단 홍보 및 환경교육 등 공익 목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군산대 산디과 박소원‧박신아 학생, 2021 대한민국 환경사랑 공모전” 수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