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춘성 진안군수, 예산 증액과 국가예산 반영을 적극 건의

국회 방문 국가예산확보‘총력’

이영노 | 기사입력 2021/11/12 [20:04]

전춘성 진안군수, 예산 증액과 국가예산 반영을 적극 건의

국회 방문 국가예산확보‘총력’

이영노 | 입력 : 2021/11/12 [20:04]

국회 예결위 방문한 전춘성 진안군수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춘성 진안군수가 국가예산확보에 총력을 쏟고 있다.

 

전 군수는 지난 11일 국회 단계 정부예산안 심사에 앞서 국회를 방문해 2022년 현안사업에 대한 예산 증액과 국가예산 반영을 적극 건의했다.

 

이날 전 군수는 김철민·정운천·이원택·최춘식·안호영·신영대·최형두·신정훈 의원 등 예결위원회 소속 여야 국회의원과 지역 연고 국회의원들을 차례로 만나 지역 현안사업들이 국회 소관 예결위원회 심사에서증액돼 최종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사업 타당성 등을 설명했다.

 

정운천·최춘식 의원은 국민의힘 동행의원으로, 안호영·신영대·김철민·이원택 의원은지역 의원으로 진안군 현안사업에 대해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국회 단계 건의 주요 사업으로는 △곤충산업 거점단지조성사업 △특용작물산업화지원센터구축 △동향·하초 하수관로 정비사업 △마이산남부 농어촌마을 하수도 증설사업 등이다.

 

전춘성 군수는 "2022년 국가예산이 최종 의결되는 날까지 국비를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수시로 국회를 방문해 여야국회의원을 만나 협조를 구하는 등 국가예산확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