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협,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 공모전

건강팀(배희진 외 2명)과 황수인 학생 대상 수상


이영노 | 기사입력 2021/12/03 [08:27]

건협,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 공모전

건강팀(배희진 외 2명)과 황수인 학생 대상 수상


이영노 | 입력 : 2021/12/03 [08:27]

▲ 건협, 건강생활실천 UCC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한국건강관리협회(회는 지난 11월 30일 교육부·보건복지부가후원한 ‘2021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 공모전’시상식을 가졌다.

 

시상식은 코로나19상황으로 인해 대상, 최우수상 및 우수상 수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상식에서 팀명 미룰수 없다 건강팀(배희진 외 2명/건국대학교)의 『신체 참여재판』과황수인 양의 『음주, 지나침보다 모자람이 건강입니다』작품이 건강생활실천UCC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팀명 김팀(김민지 외2명/한국영상대학교)의 『건강생활실천, 더 큰 행복이 보입니다』와 김가연 학생(수완중학교)의 『건강생활실천은 건강검진으로부터』가,우수상은 박하선 씨의 『혹시 건강하신가요?』와 팀명 Jaden Tape(함형민 외 2명)의 『절주』가 수상했다.

 

 건협 채종일 회장은 “영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하고 공감할 수 있는 문화콘텐츠다.이번에 수상한 UCC 작품들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평소 건강생활을 실천하여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건강생활실천 UCC 부문 공모는 올해로 8회를 맞았다. 이번 공모에는 총 58편의 작품이접수되어 예심과 본심을 통해 수상작품이 선정됐다.

 

 

 

 공모전 수상작품은 건협 홈페이지(www.kahp.or.kr)에게시한다. 한편 작품집으로도 제작하여건협에서 진행하는 건강증진 캠페인 및 보건교육자료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건강/의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