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코로나19로 지친 경기도의료진 & 도민 위한 ‘반창고콘서트 시즌2’ 공연

12월 21일 장윤정,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 한 무대에

김세정 | 기사입력 2021/12/15 [14:07]

경기아트센터,코로나19로 지친 경기도의료진 & 도민 위한 ‘반창고콘서트 시즌2’ 공연

12월 21일 장윤정,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 한 무대에

김세정 | 입력 : 2021/12/15 [14:07]

▲ 홍보 포스터  © 김세정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는 경기도의료원(원장 정일용)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12월 21일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반창고콘서트 시즌 2>를 개최한다. 

 

지난 9월, <반창고콘서트 시즌 1>을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해 4만명 이상이 생중계 영상을 시청하는 등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반창고콘서트 시즌 2>를 통해 다시한번 의료진과 도민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 가수 장윤정  © 김세정

친근하고 재치 넘치는 아나운서 배성재가 이번 콘서트의 사회를 맡았다. 또한 트로트의 여왕으로 불리는 가수 장윤정,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일 가수 정은지,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무대에 올라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과 도민들을 위해 신나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정부의 방역 지침 준수 하에 대면 공연으로 관객을 맞을 계획이며, 전석 초대이다. 초대권 신청은 반창고콘서트 티저영상(https://youtu.be/exTtQUXIYhA)을 클릭 한 후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의료진을 댓글로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백신 접종 증명 및 PCR 음성 확인제’ 적용에 따라, 공연장에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이상 완료자만 입장 가능하다. 

 

경기아트센터 공연 관계자는 “이번 <반창고콘서트 시즌 2>는 길어지는 코로나19 사태 속 의료진들의 지친 마음에 잠시나마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경기도의료원과의 협업으로 기획된 공연” 이라며, “이번 공연을 통해 의료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고 이번 콘서트의 취지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