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돈 시장, '다시 천안' 자서전 출판기념 북콘서트 15일 개최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1/06 [18:29]

박상돈 시장, '다시 천안' 자서전 출판기념 북콘서트 15일 개최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2/01/06 [18:29]

▲ 박상돈 천안시장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충남 천안=박상진 기자]  박상돈 천안시장은 오는 15일(토) 낮2시에 나사렛대학교 경건관 3층에서 자서전 '다시, 천안'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저자와의 만남은 오전 11시30분부터 시작한다.

 

박 시장은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함께 나아갈 길에 대해 여러분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자, 이번에 제가 '다시, 천안'이라는 책과 함께 북콘서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라며 "바쁘시더라도 참석해 주시오 제게 용기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령머드축제를 기획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행정의달인' 박상돈 시장은 육군사관학교와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행정학석사)했으며, 아산군수, 대천시장, 서산시장, 충청남도 기획실장, 제17대~18대 국회의원, 민선7기 천안시장,  제18대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 부회장, 중부권 동서 횡단철도 건설사업 시장군수 협력체 대표를 맡고 있다.

 

박 시장은, 2020년 총선과 함께 치러진 천안시장 보궐선거에서 국회의원 3석은 모두 더불어민주당이 차지하는 가운데, 국민의힘의 전전신인 미래통합당 후보로 출마해 더불어민주당 한태선 후보를 누르고 시장에 당선됐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