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박상돈 천안시장 북콘서트 참석..'충남도지사-시장'선거 투톱 라인 가동 조짐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1/16 [17:31]

이명수, 박상돈 천안시장 북콘서트 참석..'충남도지사-시장'선거 투톱 라인 가동 조짐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2/01/16 [17:31]

▲ 이명수 국회의원이 지난 15일 나사렛대학교에서 개최된 박상돈 천안시장 북콘서트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충남 천안= 박상진 기자]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아산갑,4선)은 지난 15일 나사렛대학교 강건관 3층에서 개최된 박상돈 천안시장 북콘서트에 참석해 선배인 박 시장에게 힘을 실어 주며, 다가오는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충남도지사-천안시장' 선거 투톱-라인 가동 가능성을 열었다.

 

이 의원은 "박상돈 시장은 인생 선배, 공직선배, 학교 선배시다. 국가관이 확실한 분이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분이다. 인간관계를 중요시하는 분으로 후배 실수도 격려하고 따뜻하게 안아주시는 분이다."라고 존경을 표했다.

 

이어 이 의원은 "천안은 인구 70만으로 중소도시는 벗어났고 대도시는 아직 안된 도시다. 어릴 때 별명이 돈字가 들어가  돼지라고 하셨는데, 일을 많이 하는 '일 돼지'가 되신 거 같다."라며 특유의 3행시에 시동을 걸었다. 이 의원은 행사장에서 이름 3행시, 행사명 행시 짓기로 유명하다.

 

이 의원은 "▲박, 박학다식 선공후사로 공직자 중의 공직자 박시장님, ▲상, 상서로운 천안발전위해 혼신의힘 기울이시니, ▲돈, 돈, 사람 넘치는 천안 큰 도시로 빛내리"라고 3행시를 지어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박시장은 천안시장, 이 의원은 충남도지사에 도전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李朴 투톱이 다가오는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시너지를 만들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