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대학원동문연합회 홍필기 회장, 학교 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1/19 [13:03]

인천대학교 대학원동문연합회 홍필기 회장, 학교 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오늘뉴스 | 입력 : 2022/01/19 [13:03]

▲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 대학원동문연합회 홍필기 회장((주)서인천종합서비스 대표)이 18일 (재)인천대학교발전기금에 2천만원을 기탁했다.

 

대학본부 5층 포토존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인천대학교 박종태 총장, 홍필기 회장, 이호철 대외협력부총장, 이준한 발전기금 상임이사, 김윤신 교육대학원장, 이기동 경영대학원장, 이영석 문화대학원장을 비롯하여 동문회 측의 이규연 고문, 김영수 자문, 박승란 자문, 송경숙 감사, 김태희 부회장, 윤애심 부회장, 정재훈 부회장, 최남석 사무총장, 조병대 사무부총장, 윤경숙 재무총장, 이주희 재무부총장, 황현아 이사 등 대학관계자와 동문회 임원들이 참석해 발전기금 전달식 및 감사장 수여, 기념촬영을 했다.

 

홍필기 회장은 인천대학교 공학박사 출신으로 지난해부터 대학원동문연합회장을 맡아왔으며 2014년부터 인천대학교발전기금과 인연을 맺고 발전기금 기부를 계속해왔다. 이번 발전기금은 제2도서관의 시설확충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종태 총장은 “인천대학교의 발전에 꾸준히 앞장서 주시는 회장과 대학원동문연합회의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오늘 기부해주신 기부금은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