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22년 양평형 청년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1/20 [11:53]

양평군, 2022년 양평형 청년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오늘뉴스 | 입력 : 2022/01/20 [11:53]

▲ 청년공간 오름 전경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오는 25일까지 공공일자리 및 민간일자리 연계를 통해 청년에게 다양한 일 경험 제공 및 경력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한 2022년도 양평형 청년 일자리사업 참가자를 9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양평형 청년 일자리(일경험 지원)사업은 양평의 미취업 청년들에게 다양한 일 경험을 제공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직접일자리를 제공해 주는 사업으로, 참가자가 원하는 일자리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사회서비스형, 사회적경제형, 공익활동형, 청년활동형‘ 등의 4개 유형으로 분류된다. 

 

25일까지 모집 중인 청년활동형은 청년공간 운영, 지역사회 활동 등을 위한 일자리로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 양평청년공간 오름, 양서 딴딴회관 세 곳의 양평청년공간에서 근무 할 예정이며, 이를 제외한 3개 유형(사회서비스형, 사회적경제형, 공익활동형)은 사업장 공개모집 및 심사를 통해 2월에서 3월 중 참여자를 선발 할 계획이다.  

 

참여자격은 관내에 주소를 둔 20세에서 39세의 주민(청년)으로 청년정책 관련 실무경험자, 청년공간 등 관련시설 운영경험자, 홍보관련 실무경험자, 생태 관련 경험자 등을 우대한다. 

 

접수처는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워 양평 2층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청 홈페이지(www.yp21.go.kr) 알림마당-고시공고 ‘양평형 청년 일자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