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2022년 신문방송사 학생기자단 발대식 행사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5/03 [14:47]

인천대, 2022년 신문방송사 학생기자단 발대식 행사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2/05/03 [14:47]

▲ 인천대 2022년 신문방송사 학생기자단 발대식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가 인천대학교 학생언론을 담당하게 될‘인천대학교 신문방송사 학생기자단’발대식을 5월 2일 교수회관에서 진행했다. 

 

기자단은 대학신문사, 영자신문사, 교육방송국, 교지편집위원회 소속 학생 6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문 및 방송, 인터넷신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학 및 교내외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강현철 교학부총장, 편집인인 이영애 학생·취업처장, 이운형 대학신문사·교지편집위원회 주간교수, 황승현 영자신문사 주간교수, 전병준 교육방송국 주간교수와 학생기자단 60명이 참석했다. 

 

이날 인천대학교 강현철 교학부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자랑스러운 인천대학교의 학생기자로서 언론 강령을 준수하고,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학생기자단 발대식을 통해 학생자치활동의 활력을 불어넣고, 학생 중심의 활동이 재개되는 계기를 마련해주길 기대하며 학생기자단의 성공적인 운영을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영애 인천대 학생·취업처장은 ”신문방송사 학생기자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며, 향후 새로운 학생경험과 즐거운 대학생활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