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인천대, 정일영 국회의원 초청해 「미래 지역인재 리더십」특강 진행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5/10 [19:11]

국립 인천대, 정일영 국회의원 초청해 「미래 지역인재 리더십」특강 진행

오늘뉴스 | 입력 : 2022/05/10 [19:11]

▲  정일영 국회의원 초청 「미래 지역인재 리더십」특강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는 「미래 지역인재 리더십」 2번째 강연자로 정일영 국회의원을 초청해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10일 교수회관 대회의실에서 특강을 개최했다.

 

이호철 대외협력부총장의 진행으로 개최된 이번 특강은 정일영 국회의원이 지역거점 국립대학으로 발전하고 있는 인천대학교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미래사회 리더로서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는 데 이바지할 수 있도록 강의와 질의응답으로 진행되었다.

 

정일영 의원은 "OECD 회원국으로서 세계 10위 경제 대국으로 발전하고 있는 한국의 위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세계적인 인천국제공항이 자리하고 있는 인천은 글로벌 허브도시로 성장잠재력이 무한한 지역으로 학생 여러분은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여 글로벌 무대의 주인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천대학교는 지난달 26일 김교흥 의원을 시작으로 개최된 이번 특강을 학생과 교직원들의 리더십 역량 배양을 위하여 5월 24일까지 매주 1명의 동문 및 지역 연고 국회의원을 초청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