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소공인 마케팅역량 강화해 매출증가 돕는다

송림소공인특화지원센터, 소공인 기업홍보물 및 시제품 제작 지원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5/11 [09:27]

인천시, 소공인 마케팅역량 강화해 매출증가 돕는다

송림소공인특화지원센터, 소공인 기업홍보물 및 시제품 제작 지원

오늘뉴스 | 입력 : 2022/05/11 [09:27]

▲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가 소공인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매출증가를 돕는다.

 

인천송림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동구 송림동과 송현동, 가좌동, 도화동의 기타 기계 및 장비 제조업(C29) 소공인을 대상으로 기업홍보물 및 시제품 제작 사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역적‧환경적 특성을 살린 시제품 제작을 지원해 기업의 기술 자립도를 높이고, 소공인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해 매출 증가를 돕는다는 방침이다.

 

기업 홍보물 제작은 업체당 최대 200만 원까지 총 21개 기업을, 시제품 제작은 업체당 최대 500만 원까지 총 12개 기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시는 5월 9일부터 27일까지 지원대상 기업을 모집하고 추후 선정심사를 거쳐 최종 결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송림소공인특화지원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icstc)와 인천시 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홈페이지(www.insupport.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인천송림특화지원센터는 홍보물 및 시제품 제작 지원 이외에도 ▲소공인 스마트교육 ▲기업편람제작 ▲공동플랫폼 구축 등의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 032-715-749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