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제8회 계양구민 한마음 걷기대회 ‘성료’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6/13 [12:37]

인천 계양구, 제8회 계양구민 한마음 걷기대회 ‘성료’

오늘뉴스 | 입력 : 2022/06/13 [12:37]

▲ 제8회 계양구민 한마음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체육회(회장 김재학)는 계양구민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건강증진을 위한 ‘제8회 계양구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지난 12일 계양산에서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계양구청이 주최하고 계양구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19년 제7회 대회를 끝으로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되면서 3년 만에 다시 열리게 되었다.

 

이날 행사는 박형우 계양구청장, 관내 각 종목별 협회회원 4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계양산 야외공연장에서 출발해 무당골 고개, 하늘재 둘레길, 계양산 장미원, 계양문화회관까지 방식으로 진행됐다. 완주까지는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되었으며,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메달이 수여되었다.

 

김재학 계양구체육회장은 “많은 구민들이 걷기운동을 생활화해서 건강을 유지하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구민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3년 만에 다시 개최된 이번 걷기대회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셔서 더욱 뜻 깊었다”며 “걷기 주제인 한마음처럼 아름다운 계양산 둘레길을 걸으시며 서로 간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