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앤드코리아, 선택적 복지플랫폼 '복지드림' 신규 오픈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6/19 [08:56]

인디앤드코리아, 선택적 복지플랫폼 '복지드림' 신규 오픈

오늘뉴스 | 입력 : 2022/06/19 [08:56]

▲ 인디앤드코리아 선택적 복지플랫폼 '복지드림'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 지역화폐 ‘인천e음 카드’의 인천 시민 복지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IT 전문기업 인디앤드코리아가 기업 상생형 복지플랫폼 ‘복지드림’을 지난 17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디앤드코리아에 따르면 ‘복지드림’은 대표와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근로 복지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된 복지몰 구축∙운영 솔루션으로,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혜택과 기업을 위한 B2B 서비스까지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선택적 복지플랫폼이다.

 

기업 상생형 복지플랫폼 ‘복지드림’에서는 현재 약 2,000여 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건강관리∙여행∙항공∙숙박∙테마파크∙교육∙상조∙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80,000 여 개의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할인 서비스와 ‘복지드림’전용 PB상품 등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영역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복지드림’에서는 ▲ 3ZERO 제도를 통해 구축비와 운영비, 최소 충전 포인트 부담 없이 도입이 가능하며, ▲ 기업뿐만 아니라 협회, 커뮤니티, 멤버십 등 단체에서도 규모나 형태의 제한 없이 다양한 형태로 전용복지몰 구축 가능 ▲ 추가 요금 없이 기업이나 단체 전용 관리자페이지 제공 ▲ 복지몰 내에서 기업∙단체의 공지사항이나 복지혜택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주요 장점이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기업 대상 B2B 전용 서비스 상품과 임직원 대상의 상품을 별도로 제공해 대표와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진정한 선택적 복지플랫폼을 실현했다."고 밝혔다

 

오 대표는 이어 "‘복지드림’을 통해 복지몰 도입이 힘든 소규모의 스타트업부터 단체 및 협회까지 보다 많은 그룹과 개인이 대기업의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건강한 근로 복지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인디앤드코리아는 복지드림 신규 오픈을 기념해, 구축 문의 및 도입 고객에게는 구축 상담만 하여도 5천원 권 상품권을 증정하며, 구축 계약을 진행한 모든 기업 및 단체에는 등록 임직원 전체에게 드림포인트 10만원 증정, 적립금 2,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복지드림 공식 홈페이지(www.welfaredream.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1668-1317)를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