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제9대 당선 의원-의회 사무국-시 집행부 인사회 통해 첫 상견례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6/22 [23:31]

아산시의회 제9대 당선 의원-의회 사무국-시 집행부 인사회 통해 첫 상견례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2/06/22 [23:31]

▲ 제9대 아산시의원 당선인들이 지난 21일 의장실에서 사무국 직원들과 상견례를 가졌다. 사진은 당선 의원들. 뒷줄 왼쪽부터 안정근, 명노봉, 이춘호, 천철호, 홍성표, 윤원준, 맹의석, 김은복, 김효진, (앉은이 왼쪽부터) 홍순철, 전남수, 김희영, 이기애, 김미성, 김은나.     (사진: 아산시의회 제공)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충남 아산=박상진 기자]

 

지난 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아산시의원 당선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지난 21일 의장실에서 인사회를 열고 상견례를 가졌다.

 

이날 당선자들은 이태규 부시장 등 집행부 간부들과 인사를 나누고 의회안내, 사무국 직원소개, 기본현황, 최초 집회와 원구성에 대한 사항, 기타 개원에 필요한 절차 등 당면사항을 확인했다.

 

제9대 의회 당선자는 가 선거구 명노봉·이기애, 나 선거구 홍성표·박효진·맹의석, 다 선거구 천철호·윤원준, 라 선거구 김미성·김미영·전남수, 마 선거구 이춘호·안정근·김은아, 바 선거구 김희영·홍순철, 비례대표 김은복·신미진 총 17명으로 제8대 의회보다 1석이 증가했다.

 

아산시의회는 오는 7월 1일 임시회를 열어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을 선출한 후 개원식을 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