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진재봉 행정국장(3급) 신재미 전산운영부장(4급) 승진 임용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7/02 [16:16]

충남교육청, 진재봉 행정국장(3급) 신재미 전산운영부장(4급) 승진 임용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2/07/02 [16:16]

▲ 왼쪽부터 진재봉 행정국장, 신재미 전산운영부장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충남 내포=박상진 기자]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7월 2일 자 인사를 통해 간부 지방공무원을 승진 임용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진재봉 행정국장을 지방부이사관으로, 신재미 전산운영부장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 임용했다. 

 

진재봉 행정국장은 1988년 공직에 입문해 설화고등학교 행정실장, 아산교육지원청 행정과장, 총무과 인사팀장 등 다양한 기관의 보직을 거친 후 2019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해 감사총괄서기관, 소통담당관, 총무과장을 역임했다. 

 

지방부이사관으로 승진한 진재봉 행정국장은 교육행정 전문가로 코로나 상황 속에서 충남 교육의 현안 해결과 주요 정책추진에 많은 기여를 했으며, 평소 주변 선후배들과의 관계에서 원만한 성품으로 신망이 두텁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지철 교육감은 “그동안 공직생활에 몸담으며 축적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한 미래교육을 실현하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