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급변하는 환경에 적응 도울 마이스기업 컨설팅 지원

체계적 성장 지원 통해 우수기업 육성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7/04 [10:26]

인천시, 급변하는 환경에 적응 도울 마이스기업 컨설팅 지원

체계적 성장 지원 통해 우수기업 육성

오늘뉴스 | 입력 : 2022/07/04 [10:26]

▲ 사진= 2021 바이오·제약 인천 글로벌 콘펙스(Big C 2021) - 국제바이오제약전시회 전경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마이스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인천지역 마이스업체를 대상으로 ‘뉴 노멀 대응 인천 마이스업계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인천마이스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기업의 기업분석 및 기초조사를 시작으로, 우수 아이디어 보유기업 육성, 마이스 기업 간 협력사례를 발굴, 분야별 전문가와 매칭 등으로 운영된다.  

 

나아가 이번 프로그램에 성공적으로 참여한 기업에는 투자유치 및 미디어 홍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기술 강점 스타트업 기업에게는 특허 및 출원을 도와 혁신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4일 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온·오프라인 진행되며, 인천 소재 마이스업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윤희 시 마이스산업과장은 “일상회복과 함께 마이스 산업도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인천의 마이스산업 활성화와 우위 확보를 위해 이 사업을 마련했다”며 “마이스 기업의 일자리 창출과 매출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MICE지원센터 홈페이지(imsc.visitincheon.or.kr)나 전화(032-459-2202 / sora@ito.or.kr)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