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한탄강 주상절리길 오디오가이드 어플 “ 오디 ” 출시 이벤트 추진

이운표 | 기사입력 2022/09/19 [12:20]

철원군, 한탄강 주상절리길 오디오가이드 어플 “ 오디 ” 출시 이벤트 추진

이운표 | 입력 : 2022/09/19 [12:20]

 

▲ 오디오가이드 어플 “ 오디 ” 출시 이벤트 진행 부스


[오늘뉴스=이운표 기자] 철원군은 한국관광공사와 강소형관광지 업무협약 일환으로 추진한 오디오 가이드 어플 ‘오디오도슨트’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오디 출시이벤트는 주상절리길 순담, 드르니 광장앞에서 개최됐으며, 이벤트 참여자에게 철원오대쌀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여 관광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오디 출시이벤트는 약 한달간 진행되며 기념품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디는 철원 지질해설사들이 철원군 주요 관광지 6개소 및 주상절리길 쉼터 및 교량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관광지의 사진과 오디오 가이드를 글로 읽을 수 있는 대본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관광객에게 재미를 더하고 있다.

문성명 관광기획개발실장은 “이번 어플 출시를 통해 철원 주요관광지 및 주상절리길에 대한 내용을 많은 관광객에게 들려줄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며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영어버전 출시를 준비 중에 있으며 많은 관광객분들이 철원을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