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제17회 물류발전대상 수상후보자 공모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우수기업, 개인ㆍ단체로 이달 21일까지 접수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10/05 [20:49]

인천시, 제17회 물류발전대상 수상후보자 공모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우수기업, 개인ㆍ단체로 이달 21일까지 접수

오늘뉴스 | 입력 : 2022/10/05 [20:49]

 

▲ 인천시청사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는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우수기업 및 개인·단체를 발굴‧포상하기 위해 ‘제17회 인천광역시 물류발전대상’수상 후보자 추천서를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인천시 물류발전대상은 기업과 개인·단체로 구분해 물류발전 유공자에 대한 본상과 특별상을 각각 2명씩 선정, 총 4명에 대해 포상을 실시한다.

수상 후보자 추천 기간은 오는 10월 11일부터 21일까지며, 물류관련 기관이나 단체 또는 기업체의 대표자, 군수·구청장이 추천하거나 본인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제출된 추천서 등의 공적내용을 물류발전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심사해 고득점자(100점 만점) 순으로 수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인천 물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포상해 물류산업 종사자의 자긍심을 높이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오는 11월 개최되는 ‘2022년 인천광역시 물류의 날’ 행사에서 시상식이 열릴 계획이다.

김원연 인천시 물류정책과장은 “물류산업이 지역경제의 굳건한 버팀목으로 자리할 수 있도록 묵묵히 헌신한 많은 물류관련 기업과 단체, 종사자를 수상 후보자로 추천해 주시길 바란다”며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