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현 연천군수,2023년 주민과의 대화 '성료'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1/25 [14:03]

김덕현 연천군수,2023년 주민과의 대화 '성료'

오늘뉴스 | 입력 : 2023/01/25 [14:03]

 

▲ 김덕현 연천군수가 주민과의 대화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김덕현 연천군수가 10개 읍·면 주민들과 소통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현장행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연천군은 김덕현 군수가 이달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10개 읍·면을 방문해 현장에서 소통하는 주민과의 대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주민과의 대화는 김덕현 군수와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윤종영 경기도의회 의원, 지역주민이 함께했으며, 새해 중점사업과 군정 비전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덕현 군수는 ‘사통팔달’, ‘평생복지’, ‘산업융합’, ‘보존관광’ 총 4개 군정방침을 토대로 연천군의 비전과 방향에 대해 주민들에게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 주민들이 제기한 다양한 분야의 건의사항을 경청한 뒤, 해당 부서와 적극적으로 검토해 조치하겠다는 뜻을 보였다.

김덕현 군수는 “담대한 도전, 새로운 연천 건설’을 목표로 군정 운영의 패러다임을 전환하겠다”며 “10년, 20년 미래를 위한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사석위호((射石爲虎)의 자세로 계묘년을 연천군이 한단 계 더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연천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앞서 22년도 건의사항 중 장기적 시일이 소요되는 건과 타 기관과 협의가 필요한 사안들에 대한 담당부서의 검토의견 및 답변서를 건의자에게 송부하는 등 주민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적극 행정을 통해 군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