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학산도서관, '2023년 전자정보박람회' 오프라인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5/30 [17:04]

인천대학교 학산도서관, '2023년 전자정보박람회' 오프라인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3/05/30 [17:04]

▲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 학산도서관이 전자정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10회 전자정보박람회’를 6월 1일(목)~2일(금)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산도서관 이룸관 1층 트라이버시티 컨버전스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총 22개의 업체가 참여하여 재학생(학부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학산도서관이 구독하고 있는 전자정보의 활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전자정보 박람회는 ▲전자정보 업체별 부스 운영 ▲중요DB 전자정보 이용교육 ▲스탬프 투어 및 경품 추첨 등으로 구성돼 학생들에게 유익한 전자정보는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학술DB의 오프라인 전자정보 이용교육이 함께 운영되어 참여자들의 전자정보활용 능력 증진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5개 이상의 부스 투어를 마친 재학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갤럭시 워치, 에어팟, 헤드셋, 문화상품권과 커피쿠폰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행사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자정보박람회를 통해, 학산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전자정보 자료를 학생들이 더욱 편리하게 활용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