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현-이선우 충청의 큰 별, 충청발전포럼 창설..윤대통령 성공 돕는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6/29 [20:01]

곽정현-이선우 충청의 큰 별, 충청발전포럼 창설..윤대통령 성공 돕는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3/06/29 [20:01]

 

▲ 이선우 충청발전포럼 준비위원장이 29일 오전 11시 서울역 앞 만복림 중화요리전문식당에서 전국의 충청향우인들을 모아 충청발전포럼 취지를 밝히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충청인들이 윤석열 대통령 성공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았다.
 
이선우 한민족사관학교 총장(前 충청향우회 공동대표)가 준비위원장으로 시작된 '충청발전포럼'이 29일 오전 11시 서울역 앞 만복림 중화요리전문점에서, 곽정현 前 충청향우회중앙회 총재(11대 국회의원)이 발기인대회 대회장으로 닻을 올렸다.
 

▲ 29일 서울역 앞 만복림 중화요리전문식당에서 충청발전포럼 대표로 추대된 곽정현 前 충청향우회중앙회 총재가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이날 충청발전포럼 발기인 대회에는 이명수 국회의원, 김경진 전 국회의원을 비롯해 국내·외  내로라 하는 명망있는 인사들 120여 명이 결집해 성황을 이뤘다.
 
 
[2신] 2023.6.30.16:40.
 
30일, 이선우 상임대표는 "곽정현 총재는 창립 후 수석 상임고문을 맏을 예정이고 발기인 대표 곽정현 총재는 발기인 대회 를 끝으로 대표는 끝나고 충청발전포럼 창립위원회의 상임대표는 이선우 가 맡고 조직 위원장겸 공동대표는 송진호 윤석열 캠프 공고. 조직특보가 맡을 예정이며 집행위원 장겸 공동대표는 정영수 시사경제신문사장이 맡고 지도위원장겸 공동 대표는 이기수 국가혁신위원장 행사준 비위원장겸 공동대 표는 김기욱 FDA한 국 대표가 맡을 예정입니다"라고 기자에게 밝혔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