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드림스타트, ‘함께 떠나요! 가족힐링캠프’ 운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10/30 [14:47]

계양구 드림스타트, ‘함께 떠나요! 가족힐링캠프’ 운영

오늘뉴스 | 입력 : 2023/10/30 [14:47]

 

▲ 계양구 드림스타트, ‘함께 떠나요! 가족힐링캠프’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지난 27일~28일 1박 2일 동안 드림스타트 가족 10가구 34명을 대상으로 가족관계 치유 과정인 ‘함께 떠나요! 가족힐링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드림스타트 대상자 중 가족 간 소통과 이해가 필요한 가정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참여자들은 파주 동화 힐링캠핑장을 방문했다. ‘서로 봄, 이어 봄, 그려 봄’을 주제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열정올림픽, 정글로드, 아크릴 무드등 제작, 라디오 스타 등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몸을 풀고, 협동심과 소통력을 길렀으며, 가족 간의 소통의 시간을 통해 화합을 도모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 관계자는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통해 드림스타트 가족들이 서로 배려하고 소중함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가족 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