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제28보병사단 위문

선한주 | 기사입력 2023/11/16 [17:14]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제28보병사단 위문

선한주 | 입력 : 2023/11/16 [17:14]

 

▲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제28보병사단 위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선한주 기자]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위원회가 15일 오후 제28보병사단(사단장 박춘식)을 위문방문했다.

이날 위원회의 제28보병사단 위문방문은 지난10월7일부터 8일까지 2일 동안 펼쳐진 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태풍사단과 수색대대의 특공무술,군악대소조공연등 아낌없는 지원으로 감사 인사차 위문방문을 하게됐다.

이 자리에는 이종호 등기이사,김태열 방첩대장,박성연 인사참모등이 배석했으며,박춘식 사단장은 백호현 이사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박춘식 사단장은 이 자리에서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가 군 문화축제를 개최하는것도 버거울텐데 매년 사단을 위문방문해 주심에 장병들의 사기가 높아진다.”면서“ 백호현 이사장님과 위원들의 열정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박 사단장은 “날로 발전하는 군 문화축제를 보면서 군부대와 민간법인,연천군이 함께하는 3박자가 맞은 축제가되어가는것같아 앞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면서“ 이제는 보는 축제도 중요하지만 전투식량체험,군문화 캠핑체험,유격체험등 모두가 참여할수있는 체험형 축제가 되어야 한다.”고 조언을 해주었다.

김덕현 연천군수도 군부대의 적극 참여로 연천에 새로운 축제로 자리매김되어 가는 것 같다.“고 말하면서”백호현 이사장과 위원회가 부대위문시 감사함을 전달해 달라고 했다.”면서”함께 고민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