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학교 제14회 테크노마켓 개최

이영노 | 기사입력 2023/12/02 [07:47]

국립군산대학교 제14회 테크노마켓 개최

이영노 | 입력 : 2023/12/02 [07:47]

 

[오늘뉴스=이영노]

▲ 군산대 테크노마켓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는 지난 11월 29일 군산대학교 체육관에서 ‘뽐’을 주제로 제14회 테크노마켓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국립군산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텨, 공학교육혁신센터 주관으로 국립군산대학교 RIS에너지신사업단, 스마트건설기계전문인력육성사업단,수송기계부품설계인력양성사업단, 지역기반융합소재인력양성사업단, 스마트제조고급인력양성사업단, 소프트웨어중심대학사업단, 호남제주권역 전북지역 R-WeSET 사업단, 학교기업 쓰리디 프로, 군산시 청년뜰 등 국립군산대학교 내의 다양한 사업단에서 함께 참여하였다.

 

올해 행사에서는 학교 내의 다양한 사업단이 참여한 만큼 전년도 행사와 다르게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뿐만 아니라 지역민들에 국립군산대학교를 소개하고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클라이밍체험, 드론체험, VR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취업 관련 부스를 운영하였다.

 

특히, 지역내 수능을 마친 고등학생 400여 명, 지역민 등 총 약 1,200여 명이 행사장을 찾아 역대 최대 인원이 참여하였다.

 

김상영 현장실습지원센터장은 “국립군산대학교 테크노마켓이 고등학생과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국립군산대의 시그니처 학술행사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군산대학교 제14회 테크노마켓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