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방사선사협회,백석문화대에 지방연수원 개설..의료초음파 전문화 교육 맞손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1/22 [01:48]

(사)대한방사선사협회,백석문화대에 지방연수원 개설..의료초음파 전문화 교육 맞손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1/22 [01:48]

▲ ※사진설명: 백석문화대가 (사)대한방사선사협회와 지방연수원 개설 협약식을 진행했다. © 호서대 제공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는 지난 19()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대한방사선사협회와 지방연수원 개설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은 대한방사선사협회 중앙연수원의 전문방사선사 심화교육과정을 위해 백석문화대학교에 지방연수원을 개설ㆍ운영하는 건으로 양측은 지방연수원 활성화를 위한 인적 교류를 비롯한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하게 된다.

 

협약식에는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동수 교목실장, 강기정 평생교육원장, 대한방사선사협회 한정환 회장, 임청환 충청남도회장, 김기랑 충청남도전임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대한방사선사협회와의 산학협력, 의료현장 전문화 교육 관련 협약으로 앞으로 양 기관의 더욱 긴밀한 협력이 기대된다무엇보다 우리 대학이 운영하게 될 지방연수원에서 방사선 보건 전문 인력들이 보수교육 등으로 성장하게 돼 뜻깊다고 말했다.

 

대한방사선사협회 한정환 회장은 우리 협회가 백석문화대 방사선과의 시설을 지방연수원으로 지정, 위탁해 의료초음파 전문화 교육, 운영 등 지역 방사선사들의 성장을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앞으로 협회에서도 협조,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대한방사선사협회 지방연수원은 캠퍼스 내 조형관 3층에 위치한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