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아산갑 국회의원, 예산확보 공로로 아산경찰서 감사패 받아

아산경찰서 사무동 증축, 신창파출소 재건축 예산 확보 공로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1/22 [01:56]

이명수 아산갑 국회의원, 예산확보 공로로 아산경찰서 감사패 받아

아산경찰서 사무동 증축, 신창파출소 재건축 예산 확보 공로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1/22 [01:56]

▲ 아산경찰서는 2024년 1월19일, 이명수 국회의원이 아산경찰서 및 신창파출소 환경 개선을 위한 예산확보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 이명수 의원실 제공)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 아산시갑, 4선)은 지난 19() 아산경찰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아산경찰서에 따르면, 충남 아산경찰서 사무동 증축 1억5천2백만 원 충남 아산경찰서 신창파출소 재건축 5천4백만 원 등 이번 2024년도 예산 확보에 공로를 인정하여 감사패를 전했다.

 

충남 아산경찰서는 통합 수사팀 개편으로 인하여 수사 인력 증원이 요구되고 매년 수사 인원 증원에 따라 사무실 및 조사실 등 사무환경 개선이 필요한 곳으로 매년 사무동 증축을 위한 예산 확보 노력을 기울인 곳이다.

 

또한 아산 신창파출소는 1986년도 준공되어 현재 37년이 넘은 노후화로 인해 벽면 균열 및 결로 등 곰팡이가 발생하고 공중보건 및 위생 문제 우려가 있던 곳으로 반드시 재건축이 필요한 상황이다.

 

▲ 왼쪽부터 아산경찰서 공무원직장협의회 구철호 회장, 이명수 국회의원, 이영도 아산경찰서장 (사진: 이명수 의원실 제공)   © 박상진 기자

 

이명수 의원은 아산시 경찰공무원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을 해왔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오늘 주신 표창 역시 앞으로 경찰공무원과 아산시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시민 안전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명수 의원은 조속한 국립경찰병원 분원 설립을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으며, 아산시가 명실상공 경찰행정타운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