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규 국민의힘 홍성·예산 후보,자유 보수우파 단일후보로 추대 받아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1 [10:31]

강승규 국민의힘 홍성·예산 후보,자유 보수우파 단일후보로 추대 받아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21 [10:31]

▲ 강승규 국민의힘 후보(왼쪽)과 김헌수 자유통일당 후보가 지난 20일 오후 2시 홍성군청 브리핑룸에서 단일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강승규 캠프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22대 총선을 20일 앞두고 홍성예산 선거구에서 자유통일당 김헌수 예비후보가 자유 보수우파의 단일 후보로 강승규 국민의힘 후보를 추대했다.

 

김헌수 예비후보는 지금의 민주당과 좌파 정당이 한미동맹 파기와 재벌해체를 주장하면서 자유민주주의를 위협하고 있다고 진단하면서,이번 총선을 체제를 위협하는 반국가 세력으로부터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선거라고 규정하며, 자유 보수우파 정당의 연대를 모색해왔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강승규 국민의힘 후보는 자유민주주의 국가를 지켜내고 대통령을 지켜낼 분이라면서,홍성예산의 애국시민들과 함께 강승규 후보의 필승을 위해 지지를 보내면서 자유 보수우파의 단일후보로 추대하며 힘껏 돕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강승규 국민의힘 후보는 그동안 추운 날씨에 선거운동을 하시면서 보여주신 눈물겨운 열정과 자유민주주의 수호의 애국심을 깊이 명심하여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힘의 승리로 꼭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